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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 올 뉴 그랜저, 현대 자동차 HTRAC AWD 시스템 300마력, 3.5리터

현대의 프리미엄 자동차 그랜저는 이제 7세대를 맞이하며 300마력의 디 올 유 그랜저를 출시하였습니다. GDI 방식의 HTRAC AWD 방식을 채택하여 스마트한 운전과 주행이 가능하며 360Nm가량의 최대 토크를 발생하여 노면상태에 따른 조정 조건을 최적화합니다. 

현대 디 올 뉴 그랜저
디 올 뉴 그랜저 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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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 올 뉴 그랜저, 현대 자동차의 프리미엄 세단을 알아보겠습니다

현대 디 올 뉴 그랜저 3.5은 현대자동차의 프리미엄 세단인 그랜저의 최신 모델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탁월한 주행 성능을 제공합니다.

먼저, 디 올 뉴 그랜저 3.5은 현대자동차의 최신 디자인 철학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다이내믹하면서도 우아한 외관은 주목할 만한 미래적 존재감을 보여줍니다. 유려한 바디 라인과 순수한 면적 비율은 차량의 성능과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으며, 크롬 강조와 현대자동차를 상징하는 크레스트 그릴이 전체적인 스타일을 완성합니다.

 

내부는 고품질 소재와 정교한 마감으로 꾸며져 있으며,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제공합니다. 드라이버 중심의 조작 패널은 직관적이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또한, 넓은 실내 공간과 편안한 시트는 장거리 주행에서도 탁월한 탑승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그랜저 3.5에는 다양한 안전 기술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전방 충돌방지 보조 시스템은 전방 차량과의 거리를 감지하여 속도를 자동으로 조절하여 운전자에게 안정된 주행 환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차로 이탈방지 보조, 스마트 크루즈 건트롤 등 다양한 안전장치가 탑재되어 있어 운전 중 발생할 수 있는 위험 요소들로부터 보호해 줍니다.

 

주행 성능 면에서도 그랜저 3.5는 매우 우수합니다. V6 가솔린 엔진은 충분한 동력과 원활한 가속력을 제공하며, 정교하게 조정된 서스펜션 시스템과 조화로운 조향 감도는 운전자에게 탁월한 핸들링 경험을 선사합니다.

 

뿐만 아니라, 그랜저 3.5에는 최신 연결성 기술도 탑재되어 있습니다. 내비게이션 시스템, 인터넷 연결 기능 및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등 다양한 옵션들이 제공되어 차량 내에서 쾌적하고 다채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현대 그랜저 시승
현대 그랜저 시승

현대 그랜저

현대 내차 만들기
현대 그랜저 내차

 

현대 디 올 뉴 그랜저 3.5은 현대자동차가 자부하는 프리미엄 승용차입니다.

단위는 mm입니다. 

전장 5035 엔진 타입 스마트스트림 가솔린 3.5,
3470cc
전폭 1880 - -
전고 1460  복합연비 9 km/ 리터 
축간거리 2895 최고 출력 300 PS/ 6400 rpm
트렁크 용량 480 리터 최대 토크 36.6 kg.m/ 5000 rpm
연료탱크 용량 60 리터 변속기 자동 8단
 공차 중량 1800 kg  - -
구동방식  AWD CO2 배출량 190 g/km
 *****************************  ******************************** ************************** ***************************** 
한국, 피렐리
타이어

245/ 40 R20 99W  회전저항계수 2,
젖은 노면 제동력 지수
2(한국), 1(피렐리)
타이어 소음도 등급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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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 자동차의 스마트스트림 가솔린 엔진과 HTRAC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스마트스트림 가솔린 3.5 엔진은 현대자동차에서 개발한 고성능 엔진으로, 최신 기술과 혁신적인 설계를 통해 뛰어난 성능과 연비를 제공합니다.

먼저, 스마트스트림 가솔린 3.5 엔진은 V6 구성을 갖추고 있으며, 배기량은 3.5L입니다. 이 크기의 엔진은 충분한 동력을 발휘하여 다양한 운전 상황에서 원활하고 강력한 주행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엔진은 다양한 기술 요소를 결합하여 최적의 성능을 실현합니다. 먼저, 디렉트 인젝션(Direct Injection) 시스템을 채용하여 연료의 직접 분사로 연소 효율을 높였습니다. 이는 연비 향상과 함께 동시에 출력과 토크의 증가를 가능하게 합니다.

 

더불어, 알루미늄 재질로 제작된 실린더 블록과 헤드는 경량화를 실현하면서도 충분한 강도와 내구성을 확보합니다. 이는 차체 무게 절감에 크게 기여하여 연비와 주행 안정성 모두에 긍정적인 영향을 줍니다.

 

스마트스트림 가솔린 3.5 엔진은 현대자동차의 지속적인 연구 개발로 탄생한 최신 기술력의 결정체입니다. 고성능과 우수한 연비를 동시에 제공하는 이 엔진은 운전자들에게 원활하고 편안한 주행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HTRAC(H 트랙)은 현대자동차에서 개발한 네 바퀴 굴림 시스템입니다. 이 시스템은 차량의 주행 안정성과 효율성을 향상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HTRAC 시스템은 차량의 주행 조건에 따라 전력을 각각의 바퀴에 동적으로 분배함으로써 최적의 트랙션 및 주행 성능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운전자는 다양한 도로 상황에서 안정감 있는 주행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HTRAC 시스템은 여러 가지 센서와 제어 알고리즘을 활용하여 작동합니다. 예를 들어, 차량이 처진 상황에서는 HTRAC 시스템이 바닥에서 발생하는 마찰력을 감지하여 슬립 하는 바닥으로부터 빠르게 회복될 수 있도록 후륜 바닥으로 전력을 배분합니다. 또한, 곡선 주행 중에는 내외 측 바닥에 대한 트랙션 조절을 통해 차량의 안정성과 핸들링 성능을 최적화합니다.

 

HTRAC 시스템은 다양한 운전 모드를 지원하며, 운전자는 자신의 운전 스타일과 환경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반 모드에서는 전륜 및 후륜 바닥 간 전력 분배가 균형적으로 이루어져 일상적인 주행 상황에 적합합니다. 스포츠 모드에서는 후륜 구동 비중이 증가하여 더욱 다이내믹하고 반응성 있는 주행 경험을 제공합니다.

 

HTRAC 네 바퀴 굴림 시스템은 현대자동차의 기술적 혁신 중 하나로, 우수한 주변 환경 인식과 신속한 제어 기능으로 차량의 성능과 안전성을 극대화시켜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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