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애스턴 마틴 DBX707 럭셔리 SUV, 영국의 스포츠카, AMG 707 마력

애스턴 마틴은 영국에서 1913년 설립이 시작된 회사로서, 영국의 고급 스포츠카의 명성을 만들어오며 이제는 고성능 AMG V8 4.0 엔진으로  DBX707 럭셔리 SUV를 만들며 괴물 같은 707마력의 고출력을 냅니다. 900Nm의 4500 rpm 최대 토크는 순간 가속력으로 제로백이 믿기 힘든 3.3초입니다.

애스턴 마틴
애스턴 마틴 사이트

애스턴

마틴

 

 

 

 

 

 

애스턴 마틴 DBX707 럭셔리 SUV를 살펴보겠습니다

애스턴 마틴(Aston Martin)은 영국의 고급 스포츠카 제조업체로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아름다운 디자인과 탁월한 성능을 결합한 차량으로 알려져 있으며, 특히 제임스 본드 시리즈 영화에서 주목받아 전설적인 이미지를 갖고 있습니다. 애스턴 마틴은 1913년에 런던에서 설립되었습니다.

 

애스턴 마틴 DBX707은 애스턴 마틴의 럭셔리 SUV로, 탁월한 성능과 우아한 디자인을 결합한 차량입니다.

 

이 차는 애스턴 마틴의 전통적인 스포츠 카 DNA를 보여주면서도 공간과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DBX707은 강력하고 정교한 엔진으로 구동됩니다. V8 트윈터보 엔진은 4.0 리터 용량을 가지며, 707마력의 힘과 900Nm의 최대 토크를 발휘합니다.

 

이는 뛰어난 가속력과 주행 성능을 제공하여 운전자에게 환상적인 드라이빙 경험을 선사합니다. 이 SUV는 압도적인 외관 디자인으로 주목받습니다. 낮게 위치한 바디와 유려한 프로필은 독특하면서도 우아한 스타일을 자랑합니다. 

 

DBX707 내부는 현대적이고 고풍스러운 인테리어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최고급 가죽 시트와 금속 강조 부분 등으로 조화롭게 꾸며져 있으며, 첨단 기술 요소들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넓은 실내 공간은 탑승객들에게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하며, 다양한 컨트롤 및 연결 기능들로 사용자 경험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합니다.

 

애스턴 마틴 DBX707은 안전성 면에서도 높은 수준을 보장합니다. 다양한 고급 안전 기능들이 장착되어 있으며, 주변 환경 모니터링 시스템 및 충돌 방지 기술 등으로 운전자와 승객들의 안전을 지원합니다. 

 

애스턴 마틴 DBX707은 성능, 디자인, 내부 공간 및 안전성 측면에서 모두 뛰어난 럭셔리 SUV입니다. 이 차는 액세서리 옵션 선택에 따라 개성화할 수 있는 맞춤형 가능성도 제공하여 소유자에게 완벽하게 맞춤화된 차량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애스턴 마틴 자동차는 우아하고 아름다운 디자인과 강인한 성능으로 유행하는 곳 없이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전설적인 럭셔리 스포츠카 라벨입니다.

 

단위는 mm입니다.

전장 5040 엔진 타입 4.0리터 V8 트윈터보, 3982cc
전폭 1995 제로백  3.3초, 최고 속도 310km
전고 1680  복합연비 7.0 km/ 리터 
축간거리 3060 최고 출력 707 HP/ 6000 rpm
트렁크 용량  리터 최대 토크 91.8 kg.m/ 2600-4500 rpm
연료탱크 용량 87 리터 변속기 9단 다판 클러치 자동변속기
 공차 중량 2245 kg  연비등급 - 등급
구동방식  전자식 능동형 AWD 시스템 CO2 배출량 323 g/km
  후륜의 전자식 디퍼렌셜(E-Diff)과 후륜으로 힘보낼수 있는 AWD 시스템
 *****************************  ******************************** ************************** ***************************** 
서스펜션
전륜 - 독립식 더블 위시본
후륜 - 멀티링크
 -  -
피제로 타이어

전 285/ 35ZR23
후 325/ 30ZR23
- -

가격은 3억 1천7백만 원 시작(부가세포함), 

 

 

 

 

 

자동차의 습식 클러치 시스템을 알아보자

자동차의 습식 클러치는 변속기와 엔진 사이에서 동력을 전달하는 역할을 수행하는 중요한 부품입니다.

이 클러치 시스템은 변속기를 가진 차량에서 사용됩니다. 

 

습식 클러치는 기름 또는 윤활제로 적시되어 있는 장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클러치 디스크, 프레셔 플레이트, , 클러치 스프링, 디스크 셋, Driven 플레이트 및 유압 실린더 등으로 구성됩니다.

 

클러치 디스크는 엔진과 변속기 사이에서 동력을 전달하는 주요 요소입니다. 이 디스크에는 마찰재가 포함되어 있으며, 엔진의 회전력을 받아들여 변속기로 전달합니다.

 

프레셔 플레이트는 클러치 디스크를 압착하여 동력 전달을 가능하게 합니다. 프레셔 플레이트에는 압력 판과 프레션 스프링이 포함되어 있으며, 스프링은 일정한 압력을 유지하여 디스크와 안전하게 연결될 수 있도록 합니다.

 

클러치 시스템은 윤활유나 기름으로 적시된 상태로 작동합니다. 이 기름은 디스크와 프레셔 플레이트 사이에서 마찰과 열 발생을 줄여줍니다. 또한 기름은 부드러운 작동과 내구성 향상에도 도움을 줍니다.

 

습식 클러치 시스템은 주로 고출력 및 성능 차량에서 사용됩니다. 그 이유는 고출력 역량과 과열 방지를 위해 추가적인 냉각 및 내구성 요구사항 때문입니다.

 

또한 습식 클러치 시스템은 조작감과 소음 감소 등 운전 경험 측면에서도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정확한 조작 제어를 가능하게 하므로 운전자가 원하는 만큼의 동력 전달 및 변속 조절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윤활유나 오일 교환 등 정기적인 유지 보수가 필요하며, 추가 비용과 복잡성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의 습식 클러치는 변속기와 엔진 사이에서 동력 전달을 담당하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애스턴 마틴

애스턴 마틴애스턴 마틴애스턴 마틴
애스턴 마틴
애스턴 마틴애스턴 마틴애스턴 마틴
애스턴 마틴

 

SUV 차량들

SUV 차량들SUV 차량들SUV 차량들
SUV 차량들
SUV 차량들SUV 차량들SUV 차량들
SUV 차량들
SUV 차량들SUV 차량들SUV 차량들
SUV 차량들
SUV 차량들SUV 차량들SUV 차량들
SUV 차량들
SUV 차량들SUV 차량들SUV 차량들
SUV 차량들
픽업트럭
픽업트럭